피니: 향상된 고객 지원을 위한 AI 챗봇
Fini는 지식 기반을 대화형 챗봇으로 변환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AI 기반 도구로, 원활한 고객 지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간단한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Fini는 Intercom, Zendesk 및 Slack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과 안전하게 통합되어, 기업이 코딩 경험 없이 즉시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도구는 고객 이탈 이유를 식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맞춤화하여 유지율을 개선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챗봇 기능 외에도 Fini는 높은 정확도로 이탈 예측을 잘 수행하여 기업이 사용자를 유지하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팀 규모에 관계없이 팀 인박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주요 지표를 추적하기 위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데이터를 활용하여 Fini는 업셀링 기회를 발견하고 자동화된 행동을 통해 사용자 여정을 개인화하여 사용자당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데이터 기반 기술 회사들의 성공 사례가 그 효과를 입증합니다.